'사랑의 불시착' 현빈, 엘리트 북한 장교 변신…첫 스틸 공개
'사랑의 불시착' 현빈, 엘리트 북한 장교 변신…첫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을 맡은 배우 현빈.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을 맡은 배우 현빈. tvN

현빈이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완벽주의 엘리트 북한 장교로 변신한다.

오는 12월 14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서 현빈의 첫 스틸을 공개, 베일 듯한 조각 비주얼과 독보적인 군복 카리스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연기 호흡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 연일 화제를 모으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현빈은 극 중 완벽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리정혁은 빈틈없이 철저한 업무수행능력을 자랑하는 최정예 북한군 대위로 남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로맨스를 그려나갈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북한 장교로 완벽 변신한 현빈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완벽한 제복 핏으로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시니컬한 표정으로 원칙주의자 북한 장교 리정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첫 스틸이 공개되면서 현빈이 리정혁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장교 리정혁으로 거듭난 현빈은 올 하반기 심장을 뜨겁게 할 절대 극비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현빈이 북한 장교 리정혁으로 열연을 펼칠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2월 14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