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퍼플아워', 단 20시간의 파격 혜택…추천상품은?
마켓컬리 '퍼플아워', 단 20시간의 파격 혜택…추천상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21일 하루, 자정부터 오후 8시까지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를 진행한다.

‘퍼플아워’는 마켓컬리 구매 고객에게 높은 적립금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일반 회원은 기존 0.5%에서 14배 높은 7%, 상위 멤버십인 퍼플, 더퍼플 회원의 경우 구매금액의 10%까지 적립해준다.

특히 하나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6만 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만 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더욱 많이 생각나는 식품과 인기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쌀쌀한 날씨에 인기가 높은 국탕류 제품인 ‘[설성목장] 한우 얼갈이국’은 25%, ‘[사미헌] 꼬리곰탕’은 20% 저렴하게 선보이며, 스위스미스 코코아 등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김장철을 맞아 수요가 늘어난 김장 식재료와 포장 김치 또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는 ‘퍼플아워’ 이벤트를 통해 식품뿐만 아니라 컬리의 눈높이로 깐깐하게 선별한 ‘[광주요] 한결 연청 내열냄비’, ‘[실리만] 실리콘 요리스푼’ 등 각종 주방용품도 최대 35% 할인한다. 그간 눈여겨보던 리빙 상품이 있었다면, 높은 할인율과 적립금까지 더해지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퍼플아워’ 기간이 구매 적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