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銀 부행장 권준학·경기본부장 김장섭·영업본부장 정용왕
농협銀 부행장 권준학·경기본부장 김장섭·영업본부장 정용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장에 김장섭 농협금융지주 경영지원부장이 선임됐다.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장에는 정용왕 경기농협 부본부장이 임명됐다. 이와 함께 권준학 경기영업본부장은 NH농협은행 부행장으로 승진 발령됐다.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는 1일 지역본부장과 영업본부장, 농협은행 부행장 등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전문성과 성과 중심, 현안 해결형 맞춤 인재 중용에 초점을 맞췄다는 게 농협 측의 설명이다. 이번 인사 대상자들의 임기는 내년 1월 1일부터 시작된다.

김 신임 지역본부장은 1965년생 여주 출신으로 금융기획부 경영지원팀장, 청와대지점장, 농협금융지주 자산운용전략부장, 경영지원부장 등 요직을 두루 거친 은행 베테랑이다. 정 신임 영업본부장은 1966년생 화성 출신으로 농협중앙회 인력개발부 과장, 농협은행 마케팅지원단장, 광교테크노밸리 지점장, 경기지역본부 부본부장 등을 역임한 경기농협에서 잔뼈가 굵은 ‘농협맨’이다.

이와 함께 지난 2년 동안 경기영업본부장직을 수행해 온 권 본부장은 농협은행 부행장으로 승진 임명됐다. 1963년생 평택 출신인 권 신임 부행장은 농협 평택시지부장, 농협은행 퇴직연금부장, 개인고객부장 등을 두루 거쳤다.

한편 농협중앙회와 농협경제지주는 앞으로 예정된 부서장, 영업점장 등 인사에서도 경험과 실력이 우수한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올해 연말까지 모든 인사를 마무리한다는 방침이다.

홍완식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