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취약계층 지원 위해 경기적십자에 1억원 후원
경기도시공사, 취약계층 지원 위해 경기적십자에 1억원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시공사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의 취약계층 긴급지원사업 ‘Listen’과 ‘희망나눔콘서트’를 돕기 위해 1억 원을 후원했다.

3일 경기적십자에 따르면 양 기관은 지난 2014년부터 문화활동이 어려운 경기도 내 취약계층에게 연말 콘서트 공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 콘서트는 4일 진행되며, 경기적십자 홍보대사인 뮤지컬 배우 최정원의 재능기부로 운영된다. 이번 콘서트에도 맘마미아, 시카고, Fame 등 유명 뮤지컬 곡들을 중심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특별게스트로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무대가 추가돼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기적십자는 도내 취약계층 31가구를 선정해 주거ㆍ생계ㆍ의료ㆍ교육 등 필요한 지원을 실시하는 Listen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날 경기도시공사는 각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1억 원을 전달했다.

윤신일 경기적십자 회장은 “도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경기도시공사와 매년 소중한 시간을 내 재능기부 해주시는 최정원 홍보대사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올해도 취약계층의 자립향상을 위한 ‘Listen’ 프로그램이 목적한 바대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헌욱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경기도 대표 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경기적십자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연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