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가톨릭 의과대학 스펙 종결자들X뇌섹남들의 두뇌 대결
'문제적 남자' 가톨릭 의과대학 스펙 종결자들X뇌섹남들의 두뇌 대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 두 번째 출격지로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을 찾는다.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 두 번째 출격지로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을 찾는다.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 두 번째 출격지로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을 찾는다.

5일 방송되는 tvN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이하 '문제적 남자')에서는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의 '히든 브레인'을 섭외, 이들과 함께 문제 풀이에 나서는 뇌섹남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일상의 천재들'을 구하기에 앞서 멤버들은 새롭게 팀을 나눈다. 이날은 '문제적 남자'에 합류한 주우재와 도티가 각각 팀원을 선택한다.

이장원이 영입 1순위로 떠오르며 흥미진진한 팀원 쟁탈전이 벌어진 가운데,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뇌섹인들을 찾아내기 위한 학교 탐방에 나선다. 이 과정에서 의사 가운을 입은 멤버들의 유쾌한 상황극, 최초로 도전해보는 로봇 수술 시뮬레이션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재미를 더할 전망.

한편,  이날 역시 역대급 스펙을 자랑하는 뇌섹남녀가 대거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어딜 가도 마주치는 전교 1등 출신 학생들의 화려한 스펙에 내로라하는 두뇌의 뇌섹남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어마어마한 공부량을 가능케 한 암기왕부터 초스피드 문제 풀이 장인, 그리고 난생 처음 보는 춤사위로 멤버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의대생까지, 과연 어떤 히든 브레인이 뇌섹남들과 합을 맞추게 될지 이목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활약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1분 1초가 중요한 의대생들에게 꼭 맞는 주제의 고난도 문제가 등장해 현장을 멘붕에 빠뜨린 것도 잠시, 주우재는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며 그간의 부담감을 한 방에 날려버렸다고.

김지석은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힌트 요정의 면모를 다시 한번 뽐내는가 하면, 전현무 또한 "저럴 땐 진짜 멋있다"는 극찬을 받은 활약을 보여줬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기상천외한 문제들과 쫄깃한 브레인 대결의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제적 남자'는 오늘(5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