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민주당 수원갑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5일 개최
이재준 민주당 수원갑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5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재준의_뚜벅뚜벅_출판기념회_초대장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수원갑 예비후보가 오는 5일 수원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노무현·문재인의 정책설계사 이재준의 뚜벅뚜벅’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재준의 뚜벅뚜벅’은 ‘도시의 주인은 시민’이라는 명제하에 ‘모두가 함께 잘 사는 포용도시’를 만들고자 노력해 온 이 예비후보의 발자취를 담고 있다. 특히 참여정부와 문재인 정부에서 도시정책브레인 역할, 수원시 부시장으로서 5년간 현장 행정을 책임졌던 경험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도시전문가의 진면목을 선보인다는 평이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염태영 수원시장을 비롯해 김진표, 최재성, 전해철, 박광온, 신창현, 권칠승, 백혜련, 김영진 국회의원 등 친문 핵심인사들은 물론 더불어민주당의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격려할 예정이다. 또 이재명 경기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등이 축하 영상을 통해 함께할 예정이다.

출판기념회는 강현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펼쳐진다. 1부에서는 주요 내빈들로 구성된 좌담회를 통해 이 예비후보와의 개인적 인연은 물론 노무현 정부와 문재인 정부, 그리고 수원시 발전을 위해 함께 걸어온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어 2부에서는 이 후보가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그는 인생 스토리와 도시전문가로서 새로운 도시에 대한 철학, 장안발전 방안에 대해 주민들의 질의응답을 갖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