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 ‘제8회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서 감사패 수상
IWPG, ‘제8회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서 감사패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8회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서울경기남부지부(IWPG)는 용산 백범 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8회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지난달 21일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국가안보와 평화에 공헌한 분들과 함께 한해를 돌아보는 의미 있는 자리로서 각계각층의 수상자들과 약 300여 명의 축하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회장 박영숙 한국여성언론인협회 총재는 “수상자 및 함께한 귀빈들이 이 시대의 오피니언 리더이며 시상식을 통해 서로 돈독한 우정을 쌓아 사회를 위한 봉사와 나라를 이끌어가는 리더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행사에서 IWPG 서울경기남부지부는 평소 여성의 인권과 권익보호를 위해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주최 측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규애 지부장은 “전 세계 모든 여성이 하나 돼, 세계평화와 한반도 통일을 이루는 데 앞장서자”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IWPG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와 유엔글로벌소통국(UNDGC)에 등록된 세계적인 여성 NGO로서, 평화 국제법 지지와 촉구 활동, 여성평화교육, 전 세계 여성 평화 네트워크, 평화 문화 전파 사업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최원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