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아웃백스테이크 1월 할인혜택 총 정리
빕스·아웃백스테이크 1월 할인혜택 총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딸기 홀릭' 이벤트(왼쪽), 아웃백스테이크 현대카드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캡처
빕스 '딸기 홀릭' 이벤트(왼쪽), 아웃백스테이크 현대카드 이벤트. 공식 홈페이지 캡처

연초를 맞아 아웃백스테이크(이하 '아웃백') 등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알뜰족들을 위해 올해부터 시작되는 빕스와 아웃백의 할인혜택을 정리했다.

우선 빕스에서는 8일부터 2월 5일까지 '딸기 홀릭'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에서 딸기 홀릭 필터로 사진을 찍거나 딸기 신 메뉴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CJ ONE 포인트 10만 점, 샐러드바 식사권 등을 추천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어린이 샐러드 바 2,020원 혜택, 또는 에이드 1잔을 제공한다.

매주 일요일에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시 50%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단, 다른 할인서비스 및 쿠폰, 이벤트, 제휴카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1,000 M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백에서는 매주 목요일에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외 요일은 20%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삼성·신한카드 포인트 100% 결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포인트는 1P 단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잔여금액은 카드로 결제된다. 다른 할인 서비스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법인·선불·기프트 카드는 사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KT 맴버십 VVIP 고객이라면 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아웃백을 즐길 수 있다. 6만 원 이상 결제 시 KT 멤버십 포인트 1만 점 차감 할인된다. 다만, VIP 초이스 내 통합 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영화 티켓을 가져오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 4만 원 이상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 및 이벤트와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 첫 주문이면 10,000원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퍼클럽 가입하면 모든 할인에 3,000원 추가 할인된다. 할인 적용은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일부 가맹점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