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자녀들 놀이공간 침대 선보여
한샘 자녀들 놀이공간 침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산-한샘의 벙커침대 연출이미지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및 인테리어 대리점 등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의 침대인 ‘버니 벙커침대’를 출시했다.

19일 한샘에 따르면 이 침대는 집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인 자녀방의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수면 및 수납,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곳으로 꾸며주기 위한 제품이다.

2층 공간은 침대로 사용하고 하부공간인 1층은 수납 및 놀이공간으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자녀의 수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며, 자녀 한 명이 사용 할 경우에는 1층 공간에 수납 및 교구장 등을 두고 사용하다 자녀가 두 명이 되면 매트리스를 놓아 2인 수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하면 상부와 하부를 분리해 1층 단독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도 갖고 있다.

하부 수납 기능을 추가한 ‘계단장형 모듈’과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사다리형 모듈’ 중 선택 가능하며, 추가로 전용 텐트 및 놀이매트와 장식용 소품 가랜드도 구매할 수 있고 자녀의 시력 보호를 위해 침대 1층 공간에 설치 가능한 별도의 조명도 판매하고 있다.

침대의 색상은 다른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리는 메이플 색상이며 블루와 핑크 그리고 그레이를 포인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이 제품은 좁은 자녀방 공간을 넓게 활용하면서 자녀만의 아지트를 꾸며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반영한 것”이라며 “벙커침대 전용 매트리스인 ‘밀란 102 키즈 매트리스’도 출시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구재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