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제8기 민간위원장 박승우 아름채복지관 관장ㆍ부위원장 금유현 사랑채 복지관 관장 선출
의왕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제8기 민간위원장 박승우 아름채복지관 관장ㆍ부위원장 금유현 사랑채 복지관 관장 선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1차회의


의왕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제8기 민간위원장에 박승우 아름채노인복지관 관장이, 부위원장은 금유현 사랑채노인복지관 관장이 각각 선출됐다.

의왕시는 지난 16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의왕시 지역사회보장대표협의체 1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회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인 김상돈 시장을 비롯한 대표협의체 위촉 위원 30명 중 19명이 참석해 새로 선임된 민간위원장과 부위원장,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과 민간공동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했으며 지난해 사업결산과 2020년 사업계획을 보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제8기 대표협의체 위원 위촉에 흔쾌히 수락해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위원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력을 바탕으로 협의체가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한 중추적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발전적인 조언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는 사회보장급여 제공에 대한 사항, 사회보장 추진에 관한 사항 등을 자문ㆍ심의하는 기구로 제8기에 새로 위촉된 30명의 위원은 2년 임기로 2021년까지 활동하게 된다.

 

의왕=임진흥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