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으로 강렬한 임팩트 남긴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대규모 마케팅 활동으로 강렬한 임팩트 남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을 알리고자 광고, 견적상담 신청 및 계약·출고 이벤트, 전시 및 시승 체험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쉐보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2천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견적 상담 이후 제한된 기간 안에 계약 및 출고를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특별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함께 애플 와치5,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실물을 직접 보고 시승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설 연휴를 앞둔 23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인천, 광주, 분당 등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거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순차적으로 전시하는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전국 전시 투어 이벤트 현장에서 차량 시승을 신청할 수 있다.

견적 상담 이벤트를 비롯해 차량 전시 일정과 장소 등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 트랙스와 중형 SUV 이쿼녹스 사이에 위치한 SUV 모델로 PREMIER, RS, ACTIV 등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1월 말에 본격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LS 1천995만원, LT 2천225만원, PREMIER 2천490만원, ACTIV 2천570만원, RS 2천620만원이다.

송길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