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다음달 1~2일 케이윌 전국콘서트 <THE K.WILL> 개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다음달 1~2일 케이윌 전국콘서트 <THE K.WILL>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02130012_R_0

지난 2008년 MC몽의 피쳐링을 입힌 ‘Love 119’의 대박을 시작으로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 등 수많은 명곡을 만들어낸 가수 케이윌이 성남에 상륙한다.

더욱이 이번 공연은 전국콘서트의 일환으로 성남에 이어 수원 공연도 앞두고 있어 더욱 도민들의 이목이 쏠린다.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는 케이윌 전국콘서트 <THE K.WILL>을 다음달 1~2일 이틀에 걸쳐 연다.

공연일 오후 6시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서울, 대전, 부산, 대구 등을 거쳐 경기 지역으로 이어진 행사로 지난 2016-2017년 데뷔 10년차, 2017-2018년 데뷔 10주년, 2018-2019년 공연 10년차에 이은 10 공연의 대미다.

케이윌은 지난 2007년 3월 ‘왼쪽 가슴’으로 데뷔해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눈물이 뚝뚝’ 등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이외에도 <KBS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는 물론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등에서도 남다른 가창력을 과시해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케이윌의 최대 장점으로는 호소력 짙은 그 특유의 음색을 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통해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같은 장점 덕분에 다소 밝은 분위기를 띤 자신의 ‘Love 119’와 ‘Love Blossom’ 과 대비되는 ‘이별’,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등 다른 가수의 곡도 각종 프로그램에서 무난하게 구사하며 주가를 올렸다.

이번 공연에서도 자신을 스타덤에 올린 곡들을 호소력 짙은 음색과 매력적인 가창력으로 뽐낼 전망이다.

센터 관계자는 “두터운 팬덤과 실력을 동시에 갖춘 케이윌이 성남을 방문하는만큼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수들의 공연으로 도민들을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권오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