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 우리가 뛴다] 민주당 이필운 안양만안 예비후보, 각 정당 후보들에게 공정선거 동참 제안
[4.15총선 우리가 뛴다] 민주당 이필운 안양만안 예비후보, 각 정당 후보들에게 공정선거 동참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통합당 이필운 안양만안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각 정당 후보자들의 공정한 경쟁을 제안했다.

이필운 예비후보는 25일 안양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저를 포함한 만안지역 국회의원 후보들 모두 선거법을 준수하고 투명하게 선거를 치르길 바란다”며 “실천 가능한 공약 제시로 유권자들로부터 당당하게 선택받을 것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그는 “후보 중 누구라도 상대 후보에 대한 비방 또는 거짓, 가짜뉴스 등으로 유권자의 판단을 흐려선 안된다”면서 “모든 후보들이 이같은 공명선거 실천 약속에 동참해주실 것을 제안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필운의 안심캠프’는 유권자의 합리적인 판단을 위한 유권자 체크리스트 홍보를 고안했다”면서 “현재 이를 실천하기 위한 공명선거 감시단을 준비 중으로, 함께하길 원하는 만안구민이 있다면 언제든 캠프를 방문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경순 통합당 안양만안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이필운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장 예비후보는 “정권교체를 위해 지역구를 열심히 다져왔지만 경선을 치러보지도 못하고 컷오프됐다”면서도 “무소속 출마를 고민하기도 했지만 문재인 정권의 심판을 위해 미래통합당이 힘을 모아야 한다는 유권자들의 뜻에 따라 이필운 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해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안양=한상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