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전현장25시]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손흥민 선수처럼 안성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겠다
[열전현장25시]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손흥민 선수처럼 안성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가 시민의 작은 소리도 무겁게 듣고 시민의 상식으로 결정하는 정직한 행정을 빠르고 강력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지난 11일 공도읍 만정사거리에서 2시간 동안 거리 유세를 통해 이 같이 밝히고 정직한 이기영이 새로운 안성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시민 모두가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고 수도권 규제를 해제시켜 안성을 기름지게 만들면서 장사가 가장 잘되는 도시로 기필코 바꾸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 BandPhoto_2020_04_12_11_08_11
▲ 무소속 이기영 안성시장 후보

이어 “안성은 이제 더는 시민 혈세 수십억 원이 들어가는 재선거 등 정치놀음과 다른 도시의 희생양으로 만들지 않을 것이며 축산분뇨와 악취도시로 방치하지 안겠다.”라고 주장했다.

따라서 “무소속 기호 7번 이기영은 대한민국의 축구를 전 세계에 알린 손흥민 선수의 등 번호 7번처럼 안성을 대ㆍ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획기적으로 발전시키는데 헌신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아울러 “시민이 자신을 선택하신다면 안성도시가 청렴하고 발전하는 깨끗해 도시가 될 것이다.”며“안성 경제 발전의 기적을 위해 필히 이기영이를 선택해 달라.”라고 유권자를 향해 목소리를 높였다.

안성=박석원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