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전현장25시]통합당 주광덕 남양주병 후보, 이진호 국민의당 전 후보로부터 지지선언 받아
[열전현장25시]통합당 주광덕 남양주병 후보, 이진호 국민의당 전 후보로부터 지지선언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진호 변호사 12일 주광덕 지지선언 모습


이진호 국민의당 20대 국회의원 후보(변호사)는 12일 남양주 다산중앙공원에서 주광덕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을 가졌다.

이진호 변호사는 “국민의당 당원으로 균형을 맞추기 위해 비례대표는 10번인 국민의당을 찍고, 지역구는 남양주를 위한 현실적 대안으로 2번 주광덕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며 “어떤 권력도 어느 정도 견제가 필요하기 때문에 합리적 대안제시와 품격 있는 정치로 안경환, 조국 전 장관을 청문한 주광덕 후보가 정의를 앞세우며, 문재인 정권을 제대로 견제할 수 있다”고 지지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 변호사는 “9호선연장 지하철 끌어오고, 수석대교다리도 놓고, 도로도 넓혀야 하고, 자족도시도 만들어야 하고, 대학병원도 유치해야하는 등 남양주시 향후 4년은 정말 할 일이 태산이다”며 “과연 적임자가 누구겠느냐 고민했을 때 주광덕 후보 추진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주광덕 후보는 “지난 총선에서 경쟁을 펼쳤던 이진호 전 후보께서 지지를 선언해주셔서 감사하고 동시에 어깨가 무거워진다”며 “이진호 전 후보와 남양주 발전을 향한 대한 기대에 200% 부응하고자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남양주=류창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