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수원갑 김승원 당선자 “코로나 조기 극복 힘쓰고 수원특례시 실현 앞장”
[당선소감] 수원갑 김승원 당선자 “코로나 조기 극복 힘쓰고 수원특례시 실현 앞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장안구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수원시갑선거구 당선자 김승원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안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해달라는 장안구민 여러분의 뜻이 통했습니다. 나라다운 나라, 새로운 정치를 염원하신 국민들의 승리입니다.

이제, 장안의 도약을 향한 길이 열렸습니다. 대한민국 혁신의 문도 함께 열렸습니다. 모두 장안구민 여러분의 덕분입니다.

장안의 아들 김승원, 장안의 발전, 더 큰 수원의 완성, 나라다운 나라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언제나 저를 넉넉하게 품어주신 ‘두 번째 어머니 장안’의 도약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걸겠습니다.

늘 명심하겠습니다. “언제나 약자의 편에 서라”고 가르치셨던 돌아가신 어머님의 말씀, 가슴 깊이 새기며 ‘더 낮은 정치’의 길로 나아가겠습니다. 정치를 시작하기 전 가족들에게 했던 약속, ‘약한 사람도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헌신하겠습니다. 새로운 정치를 꿈꾸며 스스로 다짐했던, ‘국민께 힘이 되고 희망을 드리는 정치’를 향해 달려가겠습니다.

꼭 이루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운영에 힘을 모아 ‘코로나 위기’를 조기에 극복하고 ‘흔들리지 않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125만 수원시민의 염원인 ‘수원특례시’ 실현과 함께 ‘더 큰 수원의 완성’에도 앞장서겠습니다.

경기1번지 장안의 숙원사업인 ‘북수원 테마파크’를 조성해 신성장동력의 디딤돌을 마련하고, 신수원선과 신분당선, 수원도시철도와 간선급행버스의 완공을 앞당겨 장안발전의 마중물로 만들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