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미식회] 가성비 좋은 ‘웰스푸드 구내식당’
[금요미식회] 가성비 좋은 ‘웰스푸드 구내식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직장인들 점심식사 메뉴 고민 해결! 6천원으로 골라먹는 행복한 만찬

“제가 먹어서 맛있고 내 가족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해 좋은 음식을 제공토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은 하루 세끼 중 점심식사 한끼는 직장에서 해결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 한끼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맛도 그렇고 주머니 사정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직장인들의 두 가지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가성비 갑’의 음식점이 있다. 바로 화성 동탄2신도시 빌딩 밀집지역인 동탄대로21길10, 더퍼스트타워 지하1층에 자리한 ‘웰스푸드 구내식당’(대표 장은숙)이다. 하루 평균 점심시간에 500명이 넘게 찾을 정도로 직장인들에게 인기인 이 음식점은 그래서 상호도 ‘구내식당’으로 붙였다.

평균 18가지 안팎의 메뉴가 제공되는 이 음식점의 점심 정식은 놀랍게도 짜장면 한 그릇 가격 밖에 되지 않는 6천원으로 저렴해 직장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6천원 짜리 식사라고해서 1식 5찬인 일반 회사 구내식당 정도로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웰스푸드 구내식당’은 매일같이 고기와 생선류가 포함된 5가지의 주 메뉴에 직접 만들어 내놓는 수제돈가스, 각종 젓갈류와 국, 김치 등 6가지의 밑반찬, 야채샐러드, 다양한 쌈이 있다. 또한 라면과 계란후라이를 고객이 직접 조리 해먹을 수 있도록 하는 등 5개 코너로 나눠져 다양한 음식이 정갈하게 제공되고 있다.
한식뷔페를 연상할 만큼 다양한 요리는 물론, 에그스크램블, 문어무침, 소갈비찜, 탕수육, 보쌈, 뼈감자탕, 닭볶음탕 등 다양한 주 메뉴를 매일 다르게 내놓고 있다.

저녁시간에는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이용된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250석 규모의 넓은 좌석, 500대 수용의 주차장을 갖춰 단체 회식장소가 없어 고민하는 인근 직장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단체 회식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다양한 전골과 구이, 볶음요리를 사전 주문받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식당 방문이 어려운 인근 학교와 직장 등에 도시락 배달서비스도 한다.

‘웰스푸드 구내식당’의 또다른 특징은 모든 음식을 반조리 제품이나 인스턴트 재료를 쓰지않고 직접 만들며, 식재료 역시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공급받아 요리한다는 것이다.

장은숙 대표는 “모든 식재료는 하루전 주문해 새벽 4시에 공급받아 음식을 만든다. 색다른 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싫증을 느끼지 않고 드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소비활동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인근의 수원지역에서까지 찾아주셔서 감사하다. 더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글_황선학기자 사진_웰스푸드 구내식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권태현 2020-06-20 12:50:26
직장인들이 시간상 금전상의 이유로 이용할 수밖에 없는 구내식당이 좋은 재료와 맛으로 음식을 제공해 준다니 좋은 구내식당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