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삼성 DF 헨리, 초대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 선정
수원 삼성 DF 헨리, 초대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헨리(27·캐나다)가 수원 삼성 팬들이 선정하는 초대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에 선정됐다. 수원 삼성 제공

수비수 도네일 헨리(27·캐나다)가 수원 삼성 팬들이 선정하는 ‘도이치 모터스’ 월간 첫 MVP에 선정됐다.

지난달 열린 경기에 모두 출전한 헨리는 인상적인 플레이로 단숨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최근에는 수원의 2경기 연속 무실점 경기를 이끄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이에 수원 팬들은 지난 1~3일까지 진행된 도이치 모터스 5월의 MVP 투표서 939표 가운데 94%에 해당하는 883표를 헨리에게 몰아줘 초대 월간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헨리는 “수원 팬들이 직접 5월의 MVP로 뽑아줬다는 소식을 듣고 큰 영광과 책임감을 느꼈다”라며 “최근 2경기서 무실점 수비를 거둔 수원 수비진 전체가 함께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헨리는 “우리가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점이 중요하다. 더 많은 무실점 경기를 통해 승리에 이바지할 수 있는 선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도이치 모터스 월간 MVP는 하이 퍼포먼스의 상징인 BMW ‘M시리즈’ 처럼 한달간 공식 경기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팬들의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다.김경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