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농수산물공사, 지역사회 밀착형 나눔 사회 공헌 활동 확대
구리농수산물공사, 지역사회 밀착형 나눔 사회 공헌 활동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농수산물공사는 지역사회 협력 및 나눔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과 사회공헌활동 나눔실천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은 공사 김성수 사장과 복지관 이상희 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으로 양 기관은 구리시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 사각지대 위기가정, 소외 아동ㆍ청소년에 대한 복지 증진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며 지역사회 지원 및 복지 제공을 위한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내용을 담아 ▲상생협력 나눔 활동을 위한 상호협력과 지원 ▲재능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 추진할 방침이다.

김성수 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운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점에서 단순한 지원 사업에 그치지 않고, 사회적 가치 네트워크 결속력 강화를 위한 노력의 확장 사업을 추진하겠다”면서 “단순히 ‘좋은 일’ 차원의 지원 및 봉사활동을 넘어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의 전문성과 공기업으로써의 가치가 녹아든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적극 협력할 것”을 밝혔다.

또 복지관 이상희 관장은 “코로나19 사회적 응급 상황 초기 당시, 공공복지 체계만으로 복지 욕구를 총족시키는 데 한계가 많았으나 공사가 앞장서 기부금 지원 등 선한 영향력을 보여줘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 나눔과 봉사지원 등 관내 취약계층 지원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약속했다.

구리=김동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