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원-콘진원, 소상공인·골목상권 홍보 위해 맞손
경상원-콘진원, 소상공인·골목상권 홍보 위해 맞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내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손을 맞잡았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원장 이홍우)과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18일 경상원 대교육장에서 ‘2020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지원(커머스 크리에이터 부문)을 위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업무협약식’을 열고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기화 된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골목상권 및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SNS 홍보물과 영상을 제작해 홍보한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도내 소상공인, 골목상권, 전통시장, 푸드트럭 등 정보를 제공하고 시장 방문 및 촬영지원, 상인회 협조 등의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홍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절박한 상황에 놓인 자영업자들에게 시기적절한 홍보 지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골목과 전통시장에서 웃음꽃이 피어나는 경기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이름 2020-06-26 21:58:41
코로나 19로 많이 힘드실 자영업자분들께 많은 홍보 지원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골목상권과 전통시장에도 활기가 넘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획들을 많이 기획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