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보산초교 시그너스밴드, 실력 으뜸
동두천 보산초교 시그너스밴드, 실력 으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산초 시그너스

동두천 보산초등학교(교장 현미영) CYGNUS(시그너스) 밴드가 지난 2017년부터 4년 연속 전국대회 그룹사운드 부문 1위를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0 온라인 오디션 프로젝트 ‘DDC 두드림 스타’에 출전 중인 시그너스는 전국 성인ㆍ일반 50여개 예선 참가팀 중 12팀만이 진출한 결선대회에 이름을 올려 이미 수상을 확정해 둔 상태다.

최종 결선대회는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동두천 두드림뮤직센터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 보산초 시그너스 3
보산초 시그너스

앞서 시그너스는 지난 10월 온라인으로 열린 ‘제20회 대한민국 청소년 동아리 경진대회’에서 초등부문에서 그룹사운드 1위로 경기도의회의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당시 이 대회에는 지난해보다 23팀이 증가한 총 143팀이 참가하는 등 경쟁이 치열해졌다. 당시 예선 심사에서 초등 부문 26팀 중 상위 6팀에게만 주어지는 결선대회 진출권을 확보한 뒤 본선에서 1위를 결정지은 바 있다.

시그너스는 결선에서 방탄소년단의‘IDOL(아이돌)’을 락버전으로 편곡 연주했었다.

한편, 이현희(리더, 베이스), 김민주, 김희연(이상 기타), 이예서(드럼), 유꿈(키보드), 마가영, 강명지, 조아영, 김채원(이하 보컬) 등 5~6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시그너스는 학생자율동아리로 김진하 교사의 지도를 받고 있다.

▲ 보산초 시그너스 4
보산초 시그너스

동두천=송진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