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공연예술계 활성화를 위한 수원SK아트리움 2021년 1차 수시대관 신청 접수 진행
수원문화재단, 공연예술계 활성화를 위한 수원SK아트리움 2021년 1차 수시대관 신청 접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SK아트리움 외경

수원문화재단이 오는 27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 2021년 1차 수시대관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예술인들의 위축된 활동을 지원하고자 대관료를 감면한다.

대관 시설은 대공연장 무대규모 864㎡, 객석 수 950석과 소공연장 170㎡, 객석 수 300석의 규모다. 다만,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객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해 객석은 각각 356석, 145석을 이용할 수 있다.

2021년 상반기 수시대관이 승인된 단체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 사진자료_수원SK아트리움 공연장
수원SK아트리움 공연장

대관 신청은 수원문화재단,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대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붙임자료와 함께 온라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결과는 대관 규정 절차에 따라 예술가 및 단체의 역량과 작품성에 대한 심의과정을 거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대관 심의를 통해 6월까지 사용이 승인된 단체 중 공연 장르가 클래식, 연극, 무용 등의 순수예술과 뮤지컬, 대중음악에 해당하면 대관료의 50%를 감면한다”며 “역량 있는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가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대관 가능일 등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