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 10주년 투어 서울공연에 톱스타 대거 출연
YB 10주년 투어 서울공연에 톱스타 대거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합뉴스) YB(윤도현밴드)가 지난해 10월에 시작한 결성 10주년 기념 전국 투어의 서울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이 자리에는 김장훈, 김제동, 김C, 노홍철, 지현우, 바비킴, 크라잉넛, 노브레인 등 동료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10년을 맞은 YB를 축하할 예정이다.

YB는 29일 오후 8시, 3월1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YB 10주년 기념 전국 투어 IN 서울 앙코르-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를 개최한다. 전국 투어의 엔딩 무대는 3월15~16일 경남 진주 문화예술회관에서 꾸민다.
소속사인 다음기획은 "평소 게스트와 이벤트보다 노래와 연주 자체에 비중을 둔 YB지만 서울 앙코르 공연에서는 축하사절단의 참여로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변함없는 오랜 친구 김C를 비롯해 2005년 '네 남자와 떠나는 뽕빨나는 바캉스' 공연 때 뽕빨브라더스란 프로젝트 밴드를 결성해 보컬로 활약한 노홍철도 3년 만에 무대에 오른다.

윤도현은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분들이 10주년을 축하해주기 위해 선뜻 모이기로 했다"며 "이들은 단순한 게스트가 아니라 관객에 이은 또 하나의 주인공일 정도로 공연에 큰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1544-1555, 02-521-18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