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日 도쿄돔 공연 꿈 이뤘다
동방신기, 日 도쿄돔 공연 꿈 이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뉴스) 인기그룹 동방신기가 2005년 데뷔 당시 꿈이라고 밝힌 일본 도쿄돔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
6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4~5일 도쿄돔에서 2회 열린 '네번째 라이브 투어 2009-더 시크리트 코드(The Secret Code)' 무대를 통해 관객 10만 명을 동원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시크리트 게임(Secret Game)'으로 포문을 연 동방신기는 '어째서 너를 좋아하게 되어 버렸을까?', '노바디 노스(Nobody Knows)', '주문-미로틱' 등 일본 4집 수록곡뿐 아니라 '섬바디 투 러브(Somebody To Love)', '러브 인 디 아이스(Love in the Ice)', '더 웨이 유 아(The Way U Are)' 등 32곡의 히트곡을 3시간20분 동안 선사했다.
또 멤버별 솔로 무대에서는 영웅재중과 믹키유천이 공연을 위해 작곡한 발라드 듀엣곡 '컬러스~멜로디 앤드 하모니(COLORS~Melody and Harmony)~'를 선보였고, 최강창민이 록 비트의 '와일드 솔(WILD SOUL)' 등을 노래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동방신기는 "드디어 도쿄돔에 입성했는데 꿈꾸는 것처럼 행복하다"며 "처음에는 일본어가 서툴렀지만 지금은 의사소통 뿐 아니라 음악으로도 느낌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그간 동방신기가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동방신기는 일본 9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펼쳐 총 30만 관객을 동원했다.

또 닛칸스포츠, 스포츠닛폰 등 일본 언론은 '일본 음악의 한가운데 동방신기가 있다는 걸 증명해 보였다', '동방신기가 최근 싱글 30만장 출고, 음반 30만장 판매 돌파, 공연 관객수 30만명을 동원하는 '트리플 30만' 고지에 올랐다고 각각 보도했다.

동방신기는 8월1일부터 열리는 일본 여름 음악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참석해 일본 인기 스타들과 공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