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왕대박 메뉴 4종 추가 출시
홈플러스, 왕대박 메뉴 4종 추가 출시
  • 구예리 기자 yell@kyeonggi.com
  • 입력   2012. 03. 21   오후 6 : 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는 시중 음식점보다 푸짐한 중량을 자랑하는 푸드코트 메뉴인 ‘왕대박 메뉴’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왕대박 메뉴’는 통오징어짬뽕, 해물칼국수, 냉모밀, 떡갈비 등으로 기존 메뉴보다 원재료 양을 2배 이상으로 늘린 대용량 프리미엄 상품이다.

‘왕대박 통오징어짬뽕’은 기존 짬뽕 해물 양에 오징어 한 마리를 통째로 추가해 푸짐한 양은 물론 통오징어 한 마리를 잘라 먹는 재미까지 더한 메뉴다.

‘왕대박 해물칼국수’는 바지락, 주꾸미, 대합 등 각종 해물을 기존 해물칼국수의 최대 3배 수준으로 사용했으며, ‘왕대박 냉모밀’은 양이 적다는 냉모밀에 대한 편견을 깨고 메밀면에 무채, 토마토 등 각종 야채를 푸짐하게 썼다.

‘왕대박 떡갈비’는 기존 2배 수준 양의 떡갈비와 함께 궁합이 잘 맞는 볶은 양파가 어우러져 든든한 양과 맛을 자랑하는 메뉴다.

가격은 ‘왕대박 통오징어짬뽕’ 7천500원, ‘왕대박 해물칼국수’ 7천900원, ‘왕대박 냉모밀’ 5천900원, ‘왕대박 떡갈비’ 7천900원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마트 최초로 왕대박 메뉴를 선보인 이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메뉴를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함께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푸드코트를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먹거리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