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Calendar] 뮤지컬 ‘엘리자벳’
[Culture& Calendar] 뮤지컬 ‘엘리자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아람누리


오스트리아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주는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 황후 엘리자벳의 일대기를 ‘죽음’과의 사랑이라는 판타지적 요소로 풀어낸 작품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김선영, 옥주현, 류정한, 송창의 등 화려한 캐스팅이 화제거리다. ‘엘리자벳’ 역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여배우 반열에 올랐다는 김선영과 옥주현이 각각 맡았고 류정한과 송창의는 때로는 부드러운 속삭임으로, 때로는 강렬한 댄스로 엘리자벳을 유혹하는 ‘죽음’을 연기한다.

그뿐만 아니라 루케니 역의 김수용, 최민철, 황제 프란츠 요제프 역의 민영기,윤영석, 대공비 조피 역의 이정화, 이태원, 황태자 루돌프 역의 김승대, 전동석도 풍부한 성량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일시 7월21일~29일 | 장소 아람극장 | 관람료 3만원~13만원 | 문의 1577-7766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