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tyle] 가을이 유혹하는 날 무엇을 입을까?
[Fashion& Style] 가을이 유혹하는 날 무엇을 입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룩 따라잡기


스피드와 경제성이 지배하는 스마트시대에, 어찌보면 ‘약간은 올드한’ 캠핑 인기가 대단하다. 캠핑 인구만도 100만명이 넘는다는 조사결과가 있다.

특히 가족 중심 여가 문화가 확대되면서 여름 휴가철뿐만 아니라 가을·겨울까지 캠핑 수요가 이어지면서 기능성을 갖춘 캠핑 패션아이템들도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산과 바다 등 자연에서의 쾌적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올 가을 캠핑룩 실속 아이템을 소개한다.

 

 

햇빛과 바람 막아줄 바람막이
기온 변화가 많은 캠프장에서는 얇은 옷을 여러 겹 겹쳐 입거나, 큼직한 패턴과 원색적인 색감의 아우터를 선택해 멀리서도 한눈에 띄게 입는 스타일링이 좋다.

한낮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저녁에는 쌀쌀한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은 무게도 가벼워 실용성에서도 효과적이다.

머렐에서 편리하고 쾌적한 캠핑을 위해 선보인 초경량 방풍자켓 ‘이글크레스트’는 나일론(Nylon) 20D의 초경량 소재를 사용한 바람막이 자켓으로 남성157g, 여성 126g이라는 경이적인 무게를 자랑한다.

입지 않은 듯 입은 듯한 뛰어난 착용감도 장점이다.

또한 패커블(packable) 기능으로 손쉽게 접어 휴대가 가능하고 실리콘 코팅을 처리해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다.

 

 

 

IT기기 수납 용이한 스마트 아웃도어 백
캠핑의 시작은 꼼꼼하게 캠핑용품을 챙기는 것. 특히 가방은 많은 짐을 효율적으로 담을 수 있는 기능적인 것을 선택해야 편리하다.

머렐 세르파 AB202 백은 2개의 큰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는 아웃도어 가방 제품으로 두 번째 수납 공간에는 폼패딩 처리가 된 스마트 슬리브가 있어 아이패드 등의 IT기기를 손쉽게 넣을 수 있다.

또한 멜빵에는 휴대폰 및 열쇠 등을 간편히 수납할 수 있는 스몰 포켓이 있어 당일 산행 및 여행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가볍고 밀착되는 등판 시스템과 레인커버가 내장되어 뛰어난 착용감과 우천 시에도 비에 젖지 않는 기능적 부분은 물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하는 캠핑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고어텍스 자켓 ‘쉐도우 마운틴’ 
캠핑뿐 아니라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고어텍스 자켓도 한 벌쯤 갖고 있으면 좋다. 최근에는 등산객이나 캠핑족이 아니어도 고어텍스 자켓을 선호하며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는 경우도 많다.

뛰어난 방수·투습 효과를 자랑하는 머렐 쉐도우 마운틴(Shadow Mountain)은 수년에 걸친 개발과 연구를 통해 한국인에 가장 최적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전 품평회 및 시연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올 가을 주목되는 신상품으로 입체적인 패턴과 배색 디자인으로 패션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글 _ 강현숙 기자 mom1209@kyeonggi.com 사진 _ 머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