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포토] ‘너희들은 포위됐다’ 오윤아 “뇌까지 섹시한 프로파일러”
[경기포토] ‘너희들은 포위됐다’ 오윤아 “뇌까지 섹시한 프로파일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노란리본달기 캠페인 동참'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진들이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 애도에 동참했다.

3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박정민 등 출연 배우들과 유인식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너희들은 포위됐다' 출연 배우들은 지난 16일 발생한 세월호 침몰 참사 희생자를 애도하는 마음을 담아 검정색 의상에 노란 리본을 달고 참석했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 SBS 김영섭EP는 "국민들의 마음이 무거운 때에 이런 행사를 할까 말까 고민했다. '기분좋은날'은 제작발표회를 취소하고 방송했다. 어제(29일) '닥터이방인' 제작발표회에 이어 '너희들은 포위됐다' 역시 조용하고 간소하게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태어나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경찰 4인방 'P4'가 강남경찰서 강력반에 입성한 뒤 레전드 수사관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차승원, 이승기, 고아라, 오윤아, 안재현, 성지루, 임원희, 박정민 등 명품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5월 7일 첫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