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파장고려? 김소은·손호준·선혜윤PD “절대아냐~” 열애설 강력 부인
‘우결’ 파장고려? 김소은·손호준·선혜윤PD “절대아냐~” 열애설 강력 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ㆍ김소은 페이스북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우결’ 파장 고려? 김소은 손호준· 선혜윤PD까지 “절대 아냐~”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양측이 모두 강력 부인하고 나섰다.

특히 김소은이 출연중인 MBC 가상 부부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4’에 미칠 영향을 고려해 선혜윤 PD까지 직접 진화에 나선 모양새다.

9일 연예전문 온라인 매체 더팩트는 ‘김소은과 손호준의 심야 데이트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김소은의 부모를 병문안 갈 정도로 가까워 보였으며 청담동 심야 주점 데이트를 하는 등 교제를 시작했다.
 
또한 지난 7일 밤, 손호준은 자신의 하얀색의 BMW 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한 뒤 김소은은 태우고 청담동의 한 퓨전 주점에서 3시간 정도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특히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친한 사이로 알려진 손호준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하면서 SM 소속 배우인 고아라와 친분을 쌓았고, 김소은은 고아라와 친한 사이로 자연스럽게 친구 모임 등을 통해 호감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사진은 송재림과 김소은, 김소은 페이스북

문제는 김소은이 현재  MBC 가상 부부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4’에 송재림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 중이라는 점이다.

앞서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실제 열애설에 휩싸여 프로그램에서 하차 수순을 밟은 출연자도 있다.

열애설이 사실로 판명이 날 경우 방송은 물론 출연 배우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져 나오자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적극 부인하고 나섰다.

이날 판타지오는 한 매체를 통해 “절대 사실이 아니다. 데이트 중이라고 보도된 사진은 행사장에서 만난 후의 모습이다. 그날 곁에 매니저도 있었다”며 열애설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손호준 측 관계자도  “두 사람이 연인 사이는 아닌 것으로 파악된다. 남녀 간 좋은 감정을 갖고 있을 순 있지 않나, 몇 차례 만나 친분을 쌓고 있는 와중에 열애설로 와전된 것 같다”고 밝혔다.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에 ‘우결’ 선혜윤 PD도 이날 입장을 전했다.

선혜윤 PD는 “김소은이 손호준뿐 아니라 유연석과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란 걸 평소에 이미 알고 있었고, 김소은에게 확인하니 손호준과 교제하는 건 절대 아니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선PD는 “김소은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출연 중 다른 이성과 사귀거나 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분명히 가지고 있던 배우”라고 덧붙였다.

이에 열애설이 프로그램 하차로 이어지는 부분에 대해서도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보였다.

한편, 손호준은 지난 2006년 EBS 드라마 ‘점프2’로 데뷔했다가 타키온이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했다.

하지만 주목받지 못하다가 2013년 10월에 방송된 tvN ‘응답하나 1994’로 큰 인기를 얻었고, 최근 ‘삼시세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소은은 2005년 MBC ‘슬픈 연가’에서 여주인공인 김희선의 아역으로 데뷔했으며, 2009년 KBS2 ‘꽃보다 남자’, 2012년 MBC ‘마의’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쌓았다.
 
정자연기자

사진=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손호준ㆍ김소은 페이스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