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라이텍, 전기료 잡는 LED조명 신제품 3종 출시 ‘주목’
동부라이텍, 전기료 잡는 LED조명 신제품 3종 출시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라이텍  

▲ 동부라이텍 고천장등

동부라이텍 ‘전기료 절반 이상 줄이는 조명 신제품 3종 출시’

동부라이텍은 전기료를 50∼68% 줄여주는 LED(발광다이오드) 조명 신제품, 고천장등·주차장등·방폭등 3종을 출시했다.
    
동부라이텍은 4일 부천시 오정구 본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전기료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고천장등과 주차장등, 150W급 내압 방폭등 등 신제품 3종 등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의 특징은 기존 메탈할라이드 조명보다 68%나 전기료를 절감해주는 조명으로 대형창고와 마트, 빌딩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루미다스 고천장등은 130lm/W의 고효율 LED조명으로 대형 창고 및 마트, 빌딩 경관조명으로 사용된다. 

2.5kg의 초경량 및 컨버터 내장의 슬림형 구조로 설치가 간편하며 기존 메탈할라이드 250W 대비 68%의 전기료 절감효과가 있다. 또 서지 보호기능으로 전기적 안정성도 탁월하다.

루미다스 주차장등은 지하주차장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 사무실 및 대형상점 등에 사용되는 16W급 125 lm/W의 고효율 제품이다. 

32W 기존 형광등대비 50%의 에너지 절감효과가 있으며, 720g의 초경량으로 설치가 쉽고 진동에 따른 낙하도 방지한다.

이밖에 화학·정유·가스공장과 제철소·화력발전소 등 폭발 위험이 있는 장소에서 안전하게 쓸 수 있는 루미다스 내압 방폭등도 출시했다.

사진=동부라이텍, 동부라이텍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