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땡벌은 비투비의 육성재? 김구라의 예언 또 적중할까?
복면가왕 땡벌은 비투비의 육성재? 김구라의 예언 또 적중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복면가왕 땡벌, SBS방송화면 캡처

‘복면가왕 땡벌’

방송인 김구라가 복면가왕 땡벌의 정체가 비투비의 육성재일 것이라는 추측을 내놨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은 지난 3일 방송에 이어 복면을 쓴 실력자들이 펼치는 4강전과 결승전, 그리고 3대 가왕 결정전으로 꾸며졌다.

4강 첫 대결은 가수 가희를 꺾은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과 배우 박준면을 꺾은 ‘도와줘요 실버맨’의 무대로 꾸며졌다.

이 대결에서 ‘땡벌’은 ‘오래전 그날’을, ‘실버맨’은 ‘발걸음’을 선곡해 수준급의 가창력을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후 윤일상은 ‘땡벌’에 대해 “가수 활동을 하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고 실버맨에 대해 “감정은 좋지만 음정과 박자가 흔들리는게 개그맨이나 방송인이신 것 같다”고 추정했다.

노래가 끝난 뒤 김구라는 “‘땡벌’은 노래를 한 키 낮춰 불렀다.

고음에 자신이 있었다면 여기서 임팩트를 줬을텐데”며 “그래서 나는 아이돌그룹의 서브보컬이라고 본다. 지난주부터 나는 아이돌그룹 비투비의 육성재라고 생각한다”고 추측했다.

김구라는 이어 실버맨의 정체를 캔의 이종원이라고 추측했고, 실버맨의 정체는 김구라의 예언 그대로였다.

이에 김구라의 예언이 또다시 적중할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사진=복면가왕 땡벌, SBS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