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풀 라인업 공개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풀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고부터 전기 오븐까지… 프리미엄 ‘셰프의 키친’ 완성
“빌트인 가전시장 사업 확대”

삼성전자가 ‘셰프 컬렉션 빌트인’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키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삼성전자는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2015 삼성 셰프컬렉션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냉장고ㆍ인덕션 전기레인지ㆍ전기오븐ㆍ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신제품들로 구성된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미세정온 기술과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상 냉장 하 냉동 2도어 냉장고 ▲‘버츄얼 플레임’을 적용해 안전하고 편리한 조리를 할 수 있는 인덕션 전기레인지 ▲‘고메 베이퍼’ 기술로 음식의 맛과 식감을 살려주는 전기오븐 ▲혁신적인 ‘워터월’ 세척방식을 채용한 식기세척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주방 가구 속에 가려졌던 기존 빌트인 디자인과 달리 리얼 스테인리스 메탈 소재의 외관을 채용해 제품 자체를 전면에 내세우는 등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최정상 셰프들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혁신적인 성능과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 빌트인’ 출시로 완성된 ‘셰프컬렉션 풀 라인업’을 통해 식재료 보관부터 세척까지 요리의 전 과정에서 더 맛있고 즐거운 ‘미식(美食)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올해를 국내 빌트인 사업 확대의 원년으로 삼고 오는 2018년까지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을 두 배 이상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윤부근 사장은 “‘셰프컬렉션 빌트인’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한 단계 진화한 빌트인 솔루션”이라며, “삼성전자는 올 해를 국내 빌트인 확대의 원년으로 삼아 2018년까지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을 두 배 이상 성장시키고, 확고한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