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앱, 튀는 앱] 바비톡 外
[뜨는 앱, 튀는 앱] 바비톡 外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비톡

바비톡 / 바비톡 / 무료 / 아이폰ㆍ안드로이드
최근 들어 성형수술은 미용의 한 분야로 자리 잡을 정도로 보편화됐다.외모의 단점이나 콤플렉스를 보완하기 위해 성형 수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성형을 결심했다면 확실한 정보를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바비톡은 성형수술 후기를 비롯한 피부미용, 다이어트 관련 알짜 정보를 제공하는 앱으로 성형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꼭 한번 사용해볼 만한 앱이다.

이용자들이 직접 올린 수술 전ㆍ후 사진을 비롯한 병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다. 또 실제 병원에서 사용 가능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정보도 제공된다.

 

▲ 두리번

두리번 / 플러스투퍼센트 / 무료 / 아이폰ㆍ안드로이드
일상 생활에서 겪게 되는 사소한 스트레스나 고민을 털어놓고 싶은 충동을 느낄 때가 많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살다 보면 그러한 고민을 털어놓을 만한 친구들을 만날 시간조차 내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두리번은 누구인지 모르는 익명의 대상과 고민을 나누는 것은 물론 원할 경우 실제 만남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다.

위치를 기반으로 하는 만큼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비슷한 나이와 성별에 따라 익명의 상대들과 연결해주며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아 부담없이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다.

 

포잉 / Trust Us Co.,Ltd. / 무료 / 아이폰ㆍ안드로이드
최근 각종 요리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면서 스타 셰프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레스토랑은 어디일까? 포잉은 이 같은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레스토랑 검색, 예약 전문 서비스 앱이다.

외식 전문 에디터들이 엄선한 서울지역 최고의 레스토랑 2천여 곳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검색에서부터 예약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엄격한 필터링 시스템으로 걸러진 신뢰도 높은 리뷰가 제공되고 믿을 수 있는 에디터, 유저들에 의해 평점이 매겨지는 만큼 믿고 이용할 수 있다. 훈남, 훈녀들이 찾는 ‘핫’한 플레이스가 궁금하다면 포잉을 적극 활용해보자.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