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출연확정 “안방극장 접수” 예고
‘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출연확정 “안방극장 접수”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출연진 캐스팅 완료 “안방극장 접수” 

▲ ‘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캐스팅 완료, 혜리ㆍ류혜영ㆍ박보검 SNSㆍMBC 맨도롱 또똣 방송화면 갈무리

‘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출연진 캐스팅 완료 “안방극장 접수” 

기대를 모았던 tvN ‘응답하라 1988’에 신인배우들이 나서 안방극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혜리를 필두로 박보검, 고경표, 류혜영 등 신선한 얼굴들이 대거 포진됐다. 

tvN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여성 출연진에 혜리, 류혜영, 남성 출연진에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을 비롯해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층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대중들에게 연기로 익숙한 인물들은 아니지만, 이미 탄탄한 연기력을 인증받은 신인들이다. 

혜리와 함께 여자 주인공으로 낙점된 류혜영은 충무로에서는 검증 받은 연기파 배우다. 

류혜영은 지난 2007년 고교 1학년 재학 당시 단편영화 ‘여고생이다’로 데뷔한 뒤 ‘미성년’, ‘숲’, ‘마침내 날이 샌다’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2012년 단편 ‘졸업여행’에서 주연 ‘유나’역으로 제6회 상록수 다문화 국제단편영화제 여자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스파이’에 출연해 노은아역으로 열연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인 혜리는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연기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남성 출연자인 박보검과 고경표는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등에 출연해 떠오르는 샛별로 인정 받았다. 

류준열은 영화 ‘소셜포비아’, ‘미드나잇썬’, ‘글로리데이’, 이동휘는 영화 ‘타짜-신의손’과 드라마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안재홍은 영화 ‘족구왕’, ‘미성년’, ‘썸남썸녀’ 등에 출연했다.

‘응답하라 1988’은 조만간 캐스팅을 확정하고,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1980년대 큰 인기를 끈 MBC 드라마 ‘한지붕 세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스토리를 그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는 ‘응답하라 1997’(2012), ‘응답하라 1994’(2013)로 한국에 복고 열풍을 몰고 오며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드라마에 출연한 서인국, 정은지, 호야, 정우, 고아라,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도희, 바로 등이 인기를 모으면서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잡았다. 

사진=‘응답하라 1988’ 혜리ㆍ류혜영ㆍ고경표ㆍ박보검 캐스팅 완료, 혜리ㆍ류혜영ㆍ박보검 SNSㆍMBC 맨도롱 또똣 방송화면 갈무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