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독려 영상 공개… 서인국 장나라 등 출연 배우 '총출동'
'너를 기억해' 독려 영상 공개… 서인국 장나라 등 출연 배우 '총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너를 기억해 독려, KBS 2TV

'너를 기억해 독려'

'너를 기억해' 출연 배우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첫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측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배우들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서인국은 "월화 미니시리즈 KBS 2TV '너를 기억해' 6월 22일 첫 방송, 밤 10시에 하니까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본방사수!"라고 말했다. 그는 독설마저 섹시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았다.

또  근성 있는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 역의 장나라 또한 "'너를 기억해'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10시에 만나요"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강은혁 역의 이천희 역시 밝은 얼굴로 "본방사수, 채널 고정"을 외쳤고, 박보검 역시 "밤 10시, 이 시간을 꼭 기억해주세요. 이 시간을 기억해"라며 재치있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김재원, 손승원은 사이좋게 팔짱을 낀 채 파이팅을 외쳤다.

특히 태국에서 영상을 보낸 EXO의 도경수(디오)는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를 기억해 독려 영상까지 공개하다니", "오늘 드디어 첫방송 인가요",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에 싸인 과거의 진실과 묻어뒀던 기억,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에 다가가는 서스펜스와 사건을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함께 성장하고 사랑에 빠지는 수사 로맨스를 담은 '너를 기억해'는 오늘(22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온라인뉴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