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래지성’에 짐승돌 2PM이 떴다… 우영 “닉쿤, 나보다 한국어 잘 한다”
‘한래지성’에 짐승돌 2PM이 떴다… 우영 “닉쿤, 나보다 한국어 잘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래지성 2PM’

2PM 멤버 우영이 닉쿤의 한국어 실력을 극찬했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한래지성 시즌2’ 11회 ‘핫스타 클로즈업’ 코너에서는 한류를 대표하는 아이돌이자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원조 짐승돌 2PM 멤버 닉쿤, 우영, 찬성과의 단독 인터뷰가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우영은 지난 2011년 방영됐던 KBS 드라마 ‘드림하이1’에서 유학생 ‘제이슨’ 역할을 맡았던 당시를 회상하며 “첫 대사가 영어였는데 그걸 3개월 연습했다. 발음이 너무 헷갈려서 (영어를 잘하는)쿤형과 택연이 형을 진짜 많이 괴롭혔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MC 한석준이 “외모만 보면 외국에서 학교를 다녔을 것 같다”고 말하자 우영은 “저 부산에서만 20년 살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닉쿤은 “몇 개 국어를 하냐”는 질문에 “솔직히 잘 못 한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이에 우영은 “(닉쿤이)한국어는 저희보다 잘한다. 진짜 깜짝 놀란다”고 말하며 닉쿤의 한국어 실력을 칭찬했다.

▲ 사진= 한래지성 2PM, 방송 캡처


특히 닉쿤은 ‘사랑해요’, ‘나와 결혼해주세요’ 등의 문장을 5개 국어(한국어, 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말해 달라는 MC 한석준의 부탁에 5개 국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며 ‘언어 황태자’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

한편 이날 ‘한래지성 시즌2’ 11회에서는 월드스타 비의 월드투어 ‘The Squall’ 서울 콘서트 현장을 담은 코너 ‘스타사이트’와 겨울철 보습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는 뷰티&패션코너 ‘미미공작소’ 등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래지성 시즌2’ 11회는 오는 24일 중국 동영상 사이트 유쿠와 투도우에서 방영된다.

2PM漂浮在‘韩来知星’

감예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