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정 김현미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
고양시정 김현미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정(일산서구)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현미 의원이 지난 5일 일산서구 주엽동에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원혜영, 유은혜, 윤후덕, 김용익, 은수미, 김기식 의원과 정의당 심상정 대표 등이 참석해 선전을 기원했다.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이석현 국회 부의장은 영상으로 축하의 뜻을 함께 했다.

또한 마트 노동자, 빵집 점주, 자동차 정비공, 청년, 대학생, 학부모 등 다양한 계층과 연령대 일반 시민들이 참석해 기성 정치인들의 개소식과 차별화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김 의원은 ▲꽃피는 문화예술중심도시(한국예술종합학교 유치) ▲대곡-(김포공항)-소사선, GTX 조기완공 ▲경기북부테크노밸리, 킨텍스 3전시장 건립 ▲일산 일자리허브 조성 ▲학교 환경개선 및 혁신학교 확대 등 5대 공약을 제시했다.

김 의원은 “일산은 더 이상 서울의 위성도시, 베드타운으로 머물 수 없다”면서 “새로운 성장 동력이 힘차게 펄떡이는 도시 일산을 이루기 위해 지난 4년을 달려왔고 더 큰 준비를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도시 인프라를 구축해 왔던 지금까지의 일산을 넘어 명실상부한 문화ㆍ경제 중심도시로 성장하는 일산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양=유제원ㆍ김현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