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생태학습원, ㈜호반건설과 ‘꿈꾸는 생태텃밭 정원 만들기’ 진행
판교생태학습원, ㈜호반건설과 ‘꿈꾸는 생태텃밭 정원 만들기’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판교생태학습원1
▲ 8월 26일 토요일, 판교생태학습원은 ㈜호반건설 임직원 60명과 함께 환경캠페인 ‘꿈꾸는 생태텃밭 정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사진제공=판교생태학습원)
판교생태학습원(원장 하동근)은 26일 ㈜호반건설 임직원 60명과 함께 환경캠페인 ‘꿈꾸는 생태텃밭 정원 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공립 판교테크노어린이집 옥상과 1층에 아이들을 위한 생태텃밭과 정원을 조성하고, 어린이들에게 생태환경 교육활동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환경캠페인 활동은 판교에 위치하고 있는 기관 및 기업을 연계하고 지역공간 녹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서의 관계를 폭넓게 마련하는 계기가 됐으며 이를 통해 지속적인 환경프로젝트로 발전해 진행될 예정이다.

판교생태학습원은 이에 앞서 지난 6월 24일 ㈜호반건설과 ‘환경의달’ 기념으로 화랑공원 생태호수 일대에서 환경캠페인을 펼쳤으며, 6월 3일에는 NS홈쇼핑과 ‘2017 환경·생태축제 손바닥농장 팜팜’ 행사를 개최하는 등 기업과 함께 환경을 지키고 다양한 문제를 생각하며 환경실천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활동 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다.

판교생태학습원 하동근 원장은 “매년 기업과 함께 환경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판교생태학습원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고 함께 번영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 판교생태학습원2

성남=강현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