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통새우만두 침샘 폭발! 김수미, 이상민·탁재훈에 촌철살인 돌직구
‘미운 우리 새끼’ 통새우만두 침샘 폭발! 김수미, 이상민·탁재훈에 촌철살인 돌직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미운 우리 새끼’ 88회 김수미
▲ SBS ‘미운 우리 새끼’ 88회 김수미
20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 88회에서는 김건모의 일본여행 마지막 이야기, 임원희의 반전밥상, 이상민과 김수미의 거침없는 입담 등이 공개된다.

# 김건모 52년 생에 첫 나홀로 해외여행기 마지막 편
이시가키에서 또 한 번 배를 타고 섬속의 섬 '코하마'로 향하는 쉰건모. "걸그룹을 만나러 간다"며 들뜬 표정인데.
과연 건모가 만나는 걸그룹의 정체는?

그 날 오후, 걸그룹 센터의 집에 놀러간 김건모, 설렘 폭발! 센터와 건모의 특급 케미가 공개된다.

# 짠내 대 폭발 임원희
지난주 ‘미우새 완전체'로 등극한 임짠희. 밤 9시에 자서 새벽 5시부터 일어나는‘새나라의 어른’ 짠희의 낮은 어떨까?

아침부터 동네 뒷산에 올라 건강도 챙기고, 쑥까지 챙기는 ‘방랑 쑥객’. 집에 돌아와 '쑥 된장국’끓여먹는 밥 잘 해먹는 예쁜 아들?

그런데 짠희의 밥상에 大반전이 있었다는데, 과연 짠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 김수미 vs 궁개미 vs 탁짱이
지난주, 1/4 하우스를 찾아 거침없는 입담으로 레전드 웃음폭탄을 선사한 '국민 헬머니' 김수미.

이번에는 통 큰 '통새우 만두' 를 빚어 지켜보던 이들을 침샘폭발 하게 만드는데.

만두 빚는 내내 이어지는 궁개미VS탁짱이. 철 없는 두 중년의 서로를 향한 불만이 쏟아진다.

유치 찬란한 폭로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김수미가 던진 촌철살인 돌직구는?

SBS ‘미운 우리 새끼’ 88회는 20일(일요일) 오후 9시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