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이태환 향한 상냥한 눈인사…무슨 사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이태환 향한 상냥한 눈인사…무슨 사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이태환을 향해 특유의 스마일 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tvN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이태환을 향해 특유의 스마일 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이태환을 향해 특유의 스마일 미소를 짓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지난 13일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3화에서는 이영준(박서준)의 형이자 마성의 베스트셀러 작가 이성연(이태환)이 여심을 몰고 다니는 매력을 자랑하며 첫 등장했다. 특히 김미소(박민영)는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베일에 싸인 인기 소설가 이성연의 열렬한 팬임을 밝힌 바 있다.

그런 가운데, 14일 공개된 스틸에는 김미소와 이성연의 우연한 만남이 담겨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양 손 가득 커피를 들고 회사로 돌아오고 있는 김미소 앞에 이성연이 우뚝 서 있어 눈길을 자아낸다. 김미소는 갑작스럽게 나타난 이성연이 자신을 가로막고 있자 당황한 표정이 역력해 보인다.

반면, 이성연은 놀란 김미소에게 인사를 건네며 마성의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온화한 미소를 띠운 채 자연스레 자신의 휴대전화를 내민 것. 이에 김미소는 이성연과 다정한 아이컨택을 하는가 하면 상냥한 눈인사로 화답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과연 김미소가 이성연이 인기소설가 '모르페우스'라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인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성연 역시 김미소가 이영준의 비서임을 알고 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측은 "이성연이 김미소 앞에 등장함으로 인해 이영준과 김미소, 이성연 세 사람의 얽히고 설킨 인연이 수면 위로 떠오를 예정이다. 4화에서 세 사람의 관계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해 4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4화는 오늘(1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