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준 신부, 고마워"…윤주만 결혼, 7년 열애 끝 백년가약
"기다려준 신부, 고마워"…윤주만 결혼, 7년 열애 끝 백년가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윤주만(오른쪽)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 공개. 이원석 작가 오쉐르 웨딩브디끄
▲ 배우 윤주만(오른쪽)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 공개. 이원석 작가 오쉐르 웨딩브디끄
배우 윤주만이 결혼식을 올린다. 윤주만은 7월 7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한 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와 함께 윤주만과 예비 신부의 화보 같은 웨딩 사진이 27일 공개됐다. 결혼식을 앞둔 설렘과 더불어 서로를 향한 사랑과 다정함이 가득 느껴지는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윤주만은 환한 미소와 함께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진 수트핏 매력을 드러냈다. 예비신부 또한 윤주만과 닮은 따뜻한 미소에 단아한 듯 세련된 웨딩드레스 자태와 빼어난 미모로 눈길을 모은다.

윤주만은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제 곁을 지켜주고 좋을 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늘 변치 않고 응원하며 기다려준 신부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서로 이해하고 더 많이 사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예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사회는 평소 친분이 있는 나몰라패밀리가 맡는다. 윤주만에게 7월은 특별한 달이다. 결혼뿐만 아니라 윤주만이 캐스팅된 tvN '미스터 션샤인' 흑룡회 경성지부장 구동매(유연석)의 오른팔인 유죠 역할을 맡는다.

한편, 윤주만은 2007년 SBS 드라마 '그 여자가 무서워'를 통해 데뷔했다. 영화 '가비' '퀴즈왕', 드라마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환상거탑' '도깨비' 등에 출연했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