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AD] 반도건설, 성남 고등지구에 첫번째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공급 중
[부동산 AD] 반도건설, 성남 고등지구에 첫번째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공급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도건설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광역조감도
▲ 반도건설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광역조감도

반도건설이 강남과 판교 사이 성남 고등지구에서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를 공급한다.

반도 아이비밸리가 들어서는 성남 고등지구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총 56만 9천201㎡ 규모로 조성되는 택지지구로, 성남과 판교는 물론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첨단산업벨트의 중심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지식산업센터 북측에는 청계산로가 동서축을 형성해 성남 고등동과 양재동을 연결하고 있고, 동측에는 약 700m 거리에 대왕판교로가 있어 서울과 판교를 잇고 있다. 남측에 위치한 판교테크노밸리와 제2ㆍ제3판교테크노밸리(예정)도 인접해 향후 업무 연계가 용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지식산업센터 앞으로 상적천이 자리해 수변 프리미엄을 가지며 인근 대왕저수지, 신구식물원, 근린공원 등과도 연계해 쾌적한 근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반도건설은 반도유보라 아파트 분양 노하우를 발휘해 지식산업센터 옥상에 별도의 휴게공간을 마련하는 등 입주기업 내 근무자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식산업센터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반도건설의 브랜드상가인 ‘고등지구 유토피아’를 함께 분양하는 점도 눈에 띈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상업시설이 들어섬으로서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문화, 여가생활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전망이다.
▲ 반도건설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투시도
▲ 반도건설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투시도

고등지구 유토피아는 고등지구 최초의 복합상가로서 차별화된 수변 테라스상가(일부 테라스)로 조성될 예정이며, 건너편에 근린상가용지 및 점포주택지, 아파트단지를 마주하고 있어 주말에 비활성화되는 타 지식산업센터상가와 차별화된 ‘365일 활성화 상권’을 갖췄다.

반도건설 백운성 분양소장은 “판교의 북측에 위치해 있어 북판교 또는 미니판교라고도 불리는 고등지구는 뛰어난 도로교통망과 강남과 판교 사이라는 입지여건을 갖춰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반도건설의 첫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그동안 주상복합, 상업시설 등을 분양하며 축적한 건축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뛰어난 고등지구의 입지와 반도건설의 명성에 걸맞은 최상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도건설이 선보이는 ‘성남 고등지구 반도 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는 성남시 고등동 518-10 일원에 전체 연면적 약 4만 1천544㎡, 지하 3층~지상 8층, 지산 217실, 상업시설 103실 규모로 조성된다. 상업시설 ‘고등지구 유토피아’와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642 송파테라타워2 B동 1층(101호)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