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재출연, 블랙핑크 제니 또 한 번의 '레전드 편' 예고
'런닝맨' 재출연, 블랙핑크 제니 또 한 번의 '레전드 편'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꽝손여신' 블랙핑크 제니가 '바캉스 여신'으로 '런닝맨'에 다시 돌아온다. SBS
▲ '꽝손여신' 블랙핑크 제니가 '바캉스 여신'으로 '런닝맨'에 다시 돌아온다. SBS
'꽝손여신' 블랙핑크 제니가 '바캉스 여신'으로 '런닝맨'에 다시 돌아온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블랙핑크 제니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니는 지난 7월 방송에서 이광수 뺨치는 꽝손력과 허당미 넘치는 반전매력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광수와 함께한 호러룸 대성통곡 영상은 한 포털 사이트에서 100만 뷰, 주요 포털과 VOD, SNS 수치까지 합치면 총 300만뷰 를 돌파하며 '런닝맨'이 낳은 2018년 최고의 예능 스타로 뽑히기도 했다.

이밖에 '짝꿍' 이광수 이름으로 도전한 제니 표 애교 삼행시도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 "이! 이제는 양현석 사장님이 허락해주실 때가 온 것 같아요" "광! 광수오빠" "수! 수~울(술)한잔 어때?"라는 센스만점 삼행시를 선보여 이광수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녹였다.

다시 '런닝맨'을 찾은 제니는 이번 주 방송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애교 3행시를 보여줄 예정. 상상을 초월한 예측불허 애교 삼행시로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아 전 편을 뛰어넘는 레전드 입덕 영상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제니의 눈부신 활약은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건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