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일, 콘서트 '겨울' 20일 티켓 오픈
정준일, 콘서트 '겨울' 20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 '겨울' 이미지. 엠와이뮤직
▲ 가수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 '겨울' 이미지. 엠와이뮤직
가수 정준일의 소극장 콘서트 '겨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11월 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목,금,토,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2018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겨울'(이하 '겨울') 티켓이 오는 20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정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겨울'은 오롯이 소리에 집중된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미니멀하게 편성된 악기 및 목소리로만 이뤄진다.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는 보다 더 큰 감동과 쉽게 가시지 않는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지난해 대극장 오케스트라 콘서트 '사랑'을 개최하면서 '겨울'을 한 해 쉬었던 정준일은 2년 만에 소극장에서 팬들과 다시 만나 더욱 생생하고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정준일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2018 겨울' 포스터 이미지 게재와 함께 공연 준비에 임하는 각오 메시지를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준일은 "오래전에 만들고 불렀던 노래를 다시 꺼내 들어본다. 부끄러워 자주 부르지 못했던 노래 그리고 여러분이 기꺼이 사랑해주셨던 노래들 더 가까이 들려드리려 '겨울' 공연을 준비했다. 여전하지 않지만 여전하게 부르겠다. 7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저는 겨울 같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정준일은 관객들에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