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김민준♥문가비, 핑크빛 기류 포착…이영자 "절대 반대"
'볼빨간 당신' 김민준♥문가비, 핑크빛 기류 포착…이영자 "절대 반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볼빨간 당신' 방송 캡처. KBS
▲ KBS 2TV '볼빨간 당신' 방송 캡처. KBS
배우 김민준과 모델 문가비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25일 방송될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이 붕어빵 두 아들과, 김민준이 초특급 동안 부모님과, 최대철이 가슴 따뜻한 부모님과 함께 출연해 거짓 없는 가족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이 MC 삼남매로 등장, 특별한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볼빨간 당신' 출연진 중 빼놓을 수 없는 멤버가 막내 문가비이다. 첫 방송부터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문가비는 스타일리시한 외모와 반전되는 귀여운 막내 면모를 뽐냈다.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의 솔직한 매력이 MC 및 게스트들의 마음도 사로잡은 것이다.

'볼빨간 당신'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핑크빛 기류가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 주인공은 문가비와 김민준이다.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토크를 이어가던 중 두 사람 사이에 자연스럽게 소개팅 분위기가 형성된 것이다.

"요리 잘하는 남자 좋아하나?", "노래 잘하는 남자 좋아하나?" 등 문가비를 향한 MC들의 이상형 질문에 김민준이 즉각 반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문가비 역시 웃음을 감추지 못해 급기야 프로그램 제목처럼 볼이 빨개진 두 사람에게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고.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세 명의 MC들은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줬다. 홍진경은 "국수 먹나요"라고 심각하게 고민했다. 오상진은 본인이 부끄러워한 반면, 대놓고 '절대 안돼'를 외친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MC 이영자다.

이영자는 "나는 절대 반대. 국수 끊어버리겠다" 등 귀엽게 질투하는 반응을 보여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볼빨간 당신' 3회는 오늘(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설소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