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지난 13일 결혼
김수현 아나운서♥우왁굳, 지난 13일 결혼
  • 장건 기자
  • 승인 2018.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에이터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위), 우왁굳 유튜브 채널(가운데), 인스타그램
▲ 크리에이터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가 결혼했다.

김수현 아나운서가 소속된 스포티비 게임즈 측은 15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김수현과 우왁굳이 결혼한 사실이 맞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이라 먼저 알리지 못했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우왁굳은 유튜브 채널에 "어제 오늘 업로드가 없었던 이유. 결혼 했습니다. 빠른 업로드와 관련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깜짝 발표했다.

우왁굳의 공지에 이어 한 하객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오영택 김수연 아나운서(김수현의 오타)'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두 사람의 결혼 의혹이 불거졌다.

한편, 우왁굳은 트위치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1인 크리에이터다. 유튜브 구독자 46만 명을 넘긴 종합게임 스트리머로서 특유의 화법과 유머로 인터넷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 소속의 아나운서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담당하며 빼어난 외모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안경누나' '안방마님' 등의 별명을 가지고 있다. 최근 2018 자카르타-팔레방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중계를 위해 지상파에도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건 기자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