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권익 증진 등 아름다운 사회 건설” 바르게살기운동 道협의회 정은 여성회장 취임
“단체 권익 증진 등 아름다운 사회 건설” 바르게살기운동 道협의회 정은 여성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사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8일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는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정은 여성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병호 WKC 세계한류 대회조직위원회 총재, 김춘봉 경기도 장애인협회장, 황창영 새마을운동 경기도지회사무처장, 윤진형 한국희망연맹 중앙회장 및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또 염태영 수원시장과 이찬열 국회의원은 축전으로, 문희준 합천군수, 오세훈 전 서울시장 등은 축사를 담은 영상메세지로 축하를 전했다.

정은 신임 여성회장은 취임사에서 “대한민국 대표적 국민운동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에서 소통과 화합이 꽃피는 활기찬 여성회를 만들겠다”며 “권익증진을 비롯해 아름다운 사회 건설을 위해 여성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이날 축전을 통해 “바르게살기운동 여성회장 취임을 축하드리며, 단체 활성화와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 당부드린다”며 “정은 여성회장과 함께 단체가 따뜻한 사랑의 행보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축하를 건넸다.

한편 정은 여성회장은 2007년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홍보이사를 역임한 바 있으며 2014년 대한민국 사회봉사대상, 2015년 대한민국 신지식인상, 대한민국 문화대상 10대 가수상 등을 수상했다.
▲ 정은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여성회장(왼쪽)
▲ 정은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여성회장(왼쪽)

허정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