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로고
디코이(D.COY), 11월 6일 '서울인디뮤직페스타' 출격
엔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디코이(D.COY), 11월 6일 '서울인디뮤직페스타' 출격

밴드 디코이(D.COY). 롤링컬쳐원 제공
밴드 디코이(D.COY). 롤링컬쳐원 제공

밴드 디코이(D.COY)가 '서울인디뮤직페스타(Seoul Indie Music festa, SIMf)'에 참여한다.

디코이는 오는 6일 오후 4시 홍대 롤링홀에서 30분 동안 '서울인디뮤직페스타' 공연을 선보인다.

이날 디코이는 데뷔 후속곡 '컴 투 라이트(Come to Light)'를 비롯해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고 어웨이(Go Away)', 데뷔 타이틀곡 '컬러 매직(Color Magic)' 등 다양한 무대를 선사, 공연장을 찾은 관객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홍대 롤링홀에서는 레이블 마켓도 함께 운영한다는 전언이다.

'서울인디뮤직페스타'는 국내 인디펜던트 뮤직 씬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세 단체(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라이브클럽협동조합, 홍우주사회적협동조합)가 함께 기획하고 만드는 타운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2017년과 2018년에 진행해오던 페스티벌은 2019년부터는 'SIMf(Seoul Indie Music festa)'라는 이름으로 진행 중이다.

'서울인디뮤직페스타' 공연 관람은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입장 최대 인원에 제한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지난 2월 '컬러 매직'으로 데뷔한 실력파 아이돌 밴드다.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에 출연해 대중의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엔 두 번째 싱글 '고 어웨이'를 발매한 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장영준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