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경기도당, 지방선거 본격 준비…김승원, 상설위원장단 간담회 개최

3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서 개최한 상설위원장단 간담회에 참석한 김승원 경기도당위원장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3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서 개최한 상설위원장단 간담회에 참석한 김승원 경기도당위원장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민주당 경기도당 제공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김승원)이 다가오는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상설위원회 등 당 조직 정비에 나서며 본격적인 선거를 준비, 경기도에서 압도적 승리를 가져올 것을 다짐했다.

 

민주당 경기도당은 3일 상설위원장단 간담회를 열고 각 상설위원회의 내년 지방선거 대비 운영현황과 하반기 활동계획을 점검했다.

 

간담회에는 김승원 경기도당위원장(수원갑)을 비롯해 황대호 홍보소통위원장, 최강남 실버위원장, 조은주 청년위원장, 황동준 대학생위원장, 홍안나 농어민위원장, 조성환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장, 경창수 사회적경제위원장, 조명자 자치분권위원장, 전준호 다문화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제21대 대통령선거에 대한 평가와 제언, 하반기 조직·정책·홍보 강화 방안, 청년·농어민·다문화 등 계층별 현안 등을 논의하며 내년 지방선거 준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김승원 위원장은 “비상설특위, 대변인단, 특보단 등 당 조직 릴레이 간담회를 통해 하반기 활동계획을 마련하고 당원 참여를 확대해 당원주권시대를 열겠다”며 “지방선거 선제적 준비로 승리를 이끌고 이재명 정부 성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