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 영상 공개… 수트입고 넘치는 섹시미 '기대감UP'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 영상 공개… 수트입고 넘치는 섹시미 '기대감UP'
  •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입력   2016. 10. 07   오전 12 : 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1.jpg
▲ 사진=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 영상 캡처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7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는 정규 2집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어두운 방 안 소파에 앉아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샹들리에와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마치 중세 유럽의 성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를 부드럽게 죽여줘', '너의 손길로 눈 감겨줘' 등 '피 땀 눈물' 노래 일부가 흘러나오고, 눈을 가리거나 공중에 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장면마다 이어진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수트를 갖춰 입은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피 땀 눈물'은 최근 전세계 팝 시장 트렌드인 뭄바톤 트랩(Moombahton Trap) 장르의 곡으로, 그 동안 방탄소년단이 보여준 거칠고 강렬한 이미지에서 조금 힘을 빼고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티저영상에는 약 10초 가량 원곡 일부가 삽입되어 음원 공개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일 정규 2집 '윙스(WINGS)'를 발매와 더불어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티저 영상 캡처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